여성들을 위한 패션앱 '픽스타일' 2월 내 출시 예정

여성들을 위한 패션앱 '픽스타일' 2월 내 출시 예정

스타트업 기업 릴스튜디오(대표 권오남)는 여성들을 위한 패션 애플리케이션 `픽스타일(PI614CSTYLE)`을 2월 내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픽스타일은 패션에 가장 민감한 10~20대 여성을 위한 패션 어플리케이션이다. 여성들이 온라인 패션 잡지나 국내외 전문 패션 블로그, 온라인 패션 카페 등을 통해 패션 및 스타일 정보를 스크랩하고 공유하는 행태를 손쉽게 모바일에서도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한다.

취향이 비슷한 사용자를 `팔로우`하거나 스타일북을 `구독`해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콘텐츠는 `좋아요`를 눌러 관심을 표할 수 있다. `픽하기` 기능을 통해 스크랩을 해 나만의 패션 스타일북을 완성해 갈 수도 있다.

릴스튜디오 관계자는 "픽스타일이 10~20대 여성들이 패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모바일 또는 PC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자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앱 출시 이후 다운로드 받아 로그인을 하면 응모된다. 캐나다구스, 입생로랑 틴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베스455킨 라빈스 싱글킹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픽스타일`의 사전 등록 신청은 (http://picstyle.kr/landing)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