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프시티, 한국개발자 위한 컴포넌트 신규버전 출시‥30일 평가판 제공

그레이프시티 코리아(지사장 허경명)가 한국 개발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4개의 컴포넌트의 신규 버전을 출시, 30일 평가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레이프시티(GrapeCity)는 Microsoft Visual Studio의 가장 큰 컴포넌트 솔루션 공급사로, 고객에게 혁신적 컴포넌트, 컨트롤, 도구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지난 1980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 기업에 30년 이상 제공해 오고 있으며, 2012년부터 한국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그레이프시티, 한국개발자 위한 컴포넌트 신규버전 출시‥30일 평가판 제공

특히 그레이프시티는 컴포넌트 제공업체 중 하나로서 수상 경력이 있으며, Microsoft Gold Certified Partner이자 최고의 Visual Studio Industry Partner로 꼽힌다. 주력 제품은 Studio Enterprise이며, Windows Forms, WPF, ASP.NET, Silverlight, Windows Phone, HTML5, JavaScript와 ActiveX 등 다양한 환경에서 개발하는 Microsoft Visual Studio 개발자의 새로운 개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 됐다.

그레이프시티 코리아는 이러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과감한 프로세스 혁신과 고객에 대한 밀착 서비스를 가속 화하여 대한민국 Software Solution Service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그레이프시티, 한국개발자 위한 컴포넌트 신규버전 출시‥30일 평가판 제공

그레이프시티 코리아 관계자는 26일, 최근 한국 개발자들을 위해 강력하고 모던한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4개 컴포넌트 제품의 신규 버전을 출시하고 제공키로 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버전은 ComponentOne Studio Enterprise와 강력한 스프레드시트 컴포넌트 Spread Studio 8, 다양한 HTML5 및 JavaScript 컨트롤을 제공하는 Wijmo 5, 새로운 레이어 기능과 비주얼 쿼리 디자이너를 갖춘 리포팅툴 ActiveReports 9 등이다.

한편, 현재 그레이프시티 코리아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 제품의 신규버전에 대해 30일 평가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각 평가판은 http://www.componentone.co.kr/downloads/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제품 구입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omponentone.co.kr)나 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