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를 위한 제품도 쿠팡에서 스마트하게 쇼핑하자!

시니어를 위한 제품도 쿠팡에서 스마트하게 쇼핑하자!

쿠팡, ‘실버스토어’ 테마관 오픈

이커머스 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실버스토어’ 테마관을 오픈했다. 쿠팡의 ‘실버스토어’는 시니어를 위한 건강용품부터 시중에서 쉽게 찾기 어려운 재활기구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실버용품 전문관으로 약 30만여 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은 활동보조, 건강관리, 재활/운동기구, 간병/보조용품, 병원/의료용품 등 총 14개의 카테고리로 구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상품으로는 게르마늄, 원적외선, 음이온 등 기능성 원소로 구성된 ‘모나코올리브 부찌 게르마늄 건강팔찌 골드’가 있다. 쿠팡가는 2만1300원대다. 정확한 측정을 위해 몸의 움직임을 표시해주고, 어디에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오므론 상완식 자동전자 혈압계’를 5만69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튼튼한 스틸 재질로 쉽게 부러지거나 휘어지지 않아 안전하며, 간단한 접이식 구조로 쉽게 조작이 가능한 ‘진산메디칼 보행보조차 F218’을 8만1100원대에, 양방향 회전이 가능한 실리콘 마사지 볼로 목과 어깨, 허리, 종아리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휴스파 어깨안마기’를 3만4900원대에, 흡수율이 좋은 해조칼슘과 5가지 기능성 주원료를 함유하고 있는 ‘녹십자웰빙 뼈에 좋은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117g, 1개)’을 1만3100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시니어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건강 보조 식품, 활동 보조 기구 등의 실버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쿠팡의 ‘실버스토어’ 테마관을 통해 고객들이 시니어 맞춤 상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의 테마관은 ‘실버스토어’를 비롯해 프리미엄 PB(자체상표) 브랜드 ‘탐사(TamsaaTM)‘와 ‘유기농/친환경’, ‘맨즈그루밍’, ‘STEAM완구’, ‘홈카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군을 알맞게 구입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