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MDS, 'NVIDIA 딥 러닝 핸즈온 교육 워크샵' 개최

한컴MDS, 'NVIDIA 딥 러닝 핸즈온 교육 워크샵' 개최

엔비디아의 딥 러닝 핸즈온 교육의 딜리버리 파트너로 지정된 한컴MDS는 교육생들이 딥 러닝의 이론부터 핸즈온 실습까지 해볼 수 있는 'NVIDIA Deep Learning Institute(DLI) Workshop'을 11월,12월 중 5차례에 걸쳐 개최한다.

'NVIDIA DLI Workshop'은 엔비디아 글로벌 본사에서 인증한 딥 러닝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강의를 진행한다. DLI Workshop에서는 딥 러닝에 대해 배울 수 있을 뿐 아니라 실제 데이터를 가지고 딥 러닝을 적용해보는 핸즈온 실습을 해봄으로써 딥 러닝의 A부터 Z까지 모든 프로세스 교육받게 된다. 또한, DLI Workshop 과정을 수료한 교육생들은 NVIDIA의 글로벌 공식 인증서를 발급받게 된다.

워크샵 내용에는 컴퓨터 비전을 위한 딥 러닝 기초 강의, TensorFlow를 활용해 다양한 데이터에 딥 러닝을 적용해보는 딥 러닝 강의, CUDA 병렬 프로그램 개발 과정에서 최적화를 위한 반복적인 최적화 작업 방식을 학습해보는 CUDA C/C++ 기초 강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Workshop 참여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NVIDIA Deep Learning Institute 공인교육센터인 한컴MDS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