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스트ICT, 제1회 블록체인·암호화례거래소 교육 실시

이호스트ICT는 블럭체인 기술 활성화를 위해 제 1회 블록체인 암호화폐거래소 교육을 진행했다.
이호스트ICT는 블럭체인 기술 활성화를 위해 제 1회 블록체인 암호화폐거래소 교육을 진행했다.

종합 정보기술(IT) 전문기업 이호스트ICT(대표 김철민)는 블록체인 기술 활성화를 위한 '제1회 블록체인·암호화폐거래소 교육'을 이호스트ICT 블록체인 시스템 플랫폼을 제공하는 테라텍 본사에서 최근 실시했다.

이호스트ICT는 교육 참여자와 함께 블록체인 개요와 원리에 대해 함께 토론하고 암호화폐거래소 원리와 종류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를 가졌다.

김철민 이호스트ICT 대표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거래소가 이슈로 떠올랐지만 정작 기술 이해도는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면서 “암호화폐거래소를 개설하고자 하는 사업자에게 최적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시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회사는 매월 정기적으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호스트ICT는 블록체인 마케팅 전문 회사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가 기획한 팟캐스트 방송 명탐정코인 26회에 출연, 암호화폐거래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년맞이 거래소 이슈 분석'이란 타이틀로 진행된 방송에선 거래소 개설에 필요한 요소, 비용, 시간 등 기본 사항부터 거래소 보안, 투자자가 고려할 사항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청취자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명탐정코인 26회는 팟캐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