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제공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제공>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정태수)이 오는 20일까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백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기업 클라우드 환경과 한계, 데이터와 비즈니스 성과가 중심이 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의 조건과 고려사항을 제시한다.

구체적으로 △자원 중심 클라우드의 한계 △클라우드 배치 모델의 한계를 극복하는 이동성의 현주소 △의사 결정을 왜곡하는 클라우드 비용 △이동성에 투자되는 시간과 비용 △단일 통제권으로 구현하는 운영 관리의 이동성 △시간과 비용을 모두 잡는 비즈니스 성과 중심의 클라우드 전략 등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 시 실제 고려해야 하는 사항에 대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해법이 담겼다.

백서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페이스북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20일까지 백서를 다운로드 받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이동성 확보를 위해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기반의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퍼블릭 클라우드를 하나의 통제권으로 통합하는 시도를 이어오고 있다. 올해 초에는 클라우드 구현 상황을 직접 확인하고 데이터센터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DX 센터'를 개설하기도 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