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커넥트, '머신 러닝 리서치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하이퍼커넥트가 '머신 러닝 리서치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양한 AI와 머신 러닝 분야에 대한 기술 연구를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관련 분야에 대한 기술에 대한 관심과 지식을 가진 사람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프로그램 참가자는 컴퓨터 비전, 오디오·스피치 프로세싱, 모바일 실시간 인공지능 등 하이퍼커넥트가 연구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에 대한 기술 연구를 수행한다. 최종적으로 코드와 관련 내용을 정리한 논문을 공개하는 것이 목표다.

프로그램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하이퍼커넥트 커리어 사이트를 통해 5월 31일 까지 이력서와 함께 연구 계획서(프로포절)을 제출해야 한다. 연구 계획서 검토와 직무 면접을 통해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7월 1일 부터 8주간 진행되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이 제출한 내용을 바탕으로 연구를 진행한다. 선발 규모는 별도 제한을 두지 않는다.

용현택 하이퍼커넥트 용현택 CTO(최고기술책임자)는 “뛰어난 역량의 엔지니어와 협업해 관심 분야의 경험을 쌓고 유의미한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기회에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퍼커넥트 대표 서비스 글로벌 영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아자르 앱은 230개국에서 4억건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지난해 구글플레이 세계 비게임앱 매출 순위에서 5위, 유럽에서는 틴더·넷플릭스·유튜브 뒤를 이어 4위를 올랐다. 뿐만 아니라 지난 해 런칭한 소셜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 라이브 역시 지난 3월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하이퍼커넥트 임직원 김동욱기자 gphoto@etnews.com
하이퍼커넥트 임직원 김동욱기자 gphoto@etnews.com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