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정보보안계열 1학년 대상 취업특강 진행

김명준 한국IT직업전문학교 취업진로지원센터 원장이 정보보안계열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취업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김명준 한국IT직업전문학교 취업진로지원센터 원장이 정보보안계열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취업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정보보안계열이 '준비에 실패하면 실패를 준비하는 것이다'를 모토로 최근 김명준 취업지원센터 원장이 정보보안계열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취업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 원장은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장·단기 단계적 전략 등을 구체적으로 제시해 1학년 신입생들이 궁금해 할 내용을 위주로 특강을 진행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취업진로지원센터는 교내 재학생을 대상으로 직업심리상담, 취업특강, 취업클리닉, 취업정보제공 등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세밀한 지원을 지속 수행하고 있다. 또 유망한 취업처를 발굴하기 위해 회사 대표와 미팅을 지속해 실무수요가 높은 주제를 찾아 교육커리큘럼에 지속 반영하고 적합한 인재를 적재적소에 추천하는 등 학생의 취업성공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 1대 1 상담을 원하는 학생 신청을 받아 개별적이고 구체적인 취업 로드맵 등을 제시해 성공적인 학교생활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명준 취업지원선터 원장은 “적은 인원으로 진행하는 만큼 취업특강을 여러 번 진행해야 하지만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신이 원하는 기업에 취업하기를 희망하며 학생들이 기분 좋은 취업 소식을 전하는 날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