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정보보안계열 1학년 대상 취업특강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김명준 한국IT직업전문학교 취업진로지원센터 원장이 정보보안계열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취업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김명준 한국IT직업전문학교 취업진로지원센터 원장이 정보보안계열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취업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정보보안계열이 '준비에 실패하면 실패를 준비하는 것이다'를 모토로 최근 김명준 취업지원센터 원장이 정보보안계열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취업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 원장은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장·단기 단계적 전략 등을 구체적으로 제시해 1학년 신입생들이 궁금해 할 내용을 위주로 특강을 진행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취업진로지원센터는 교내 재학생을 대상으로 직업심리상담, 취업특강, 취업클리닉, 취업정보제공 등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세밀한 지원을 지속 수행하고 있다. 또 유망한 취업처를 발굴하기 위해 회사 대표와 미팅을 지속해 실무수요가 높은 주제를 찾아 교육커리큘럼에 지속 반영하고 적합한 인재를 적재적소에 추천하는 등 학생의 취업성공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 1대 1 상담을 원하는 학생 신청을 받아 개별적이고 구체적인 취업 로드맵 등을 제시해 성공적인 학교생활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명준 취업지원선터 원장은 “적은 인원으로 진행하는 만큼 취업특강을 여러 번 진행해야 하지만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신이 원하는 기업에 취업하기를 희망하며 학생들이 기분 좋은 취업 소식을 전하는 날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