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오토플러스와 중고차 서비스 이벤트...45만원 주유권 선착순 증정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에누리 중고차 주유권 증정 이벤트
<에누리 중고차 주유권 증정 이벤트>

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중고차 전문업체 '오토플러스'와 손잡고 중고차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에누리 중고차는 허위매출 없이 품질을 보장하는 오토플러스의 중고차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오토플러스는 중고차 구입, 판매, 렌트 등의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출시 5년 미만 무사고 차량 정비 후 품질 보증하는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와 직영 중고차 브랜드 '에이카(A-Car)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에누리 중고차는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주유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에누리 중고차를 통해 오토플러스의 중고차(리본카, 에이카) 구매완료시 45만원의 주유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차, 2차로 나눠 진행되며 1차는 7월 17일, 2차는 7월 18일부터 8월 17일까지다. 1차와 2차 각 선착순 3명에게 45만원 주유권이 증정된다. 주유권은 에누리 포인트 e머니로 증정되며 스토어에서 S오일 주유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구매자 모두에게 5만원 주유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에누리 중고차를 통해 리본카, 에이카 사이트에서 관심 차량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 후, 딜러와 상담시 에누리 중고차를 통해 연락을 했다는 말과 함께 차량 구매 후 게시판에 구매한 서비스명, 차량명, 구입일 등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에누리 관계자는 “중고차 구입을 망설이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알뜰 쇼핑을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에누리는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