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 대형 광고, 홍콩 쇼핑객 눈길 사로잡다

LG전자가 홍콩 최대 번화가 코즈웨이베이에 가로 66미터, 세로 8.6미터 크기의 초대형 LG 올레드 TV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LG전자가 홍콩 최대 번화가 코즈웨이베이에 가로 66미터, 세로 8.6미터 크기의 초대형 LG 올레드 TV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LG전자가 홍콩 최대 번화가 '코즈웨이베이'에 LG 올레드 TV 초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광고는 가로 66m, 세로 8.6m 크기로, 주변을 지나는 사람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건물 외벽에 붙은 광고물 가로 길이는 65형 LG 올레드 TV 45대를 나란히 세우고도 남으며, 전체 면적은 농구장보다 넓다.

코즈웨이베이는 쇼핑몰, 백화점 등이 모여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LG전자는 LG 올레드 갤러리 TV 출시에 맞춰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했으며, 갤러리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LG 올레드 갤러리 TV는 65인치 기준으로 20㎜가 채 되지 않는 두께에 화면, 구동부, 스피커, 벽걸이 부품 등을 모두 내장했다. 외부 장치 필요 없이 TV 전체가 벽에 밀착한다. 기존 벽걸이 TV에 비해 화면 몰입감이 뛰어나고, 설치 공간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올해 올레드 TV 신제품 가운데 77·65·55GX 모델과 77ZX 모델이 갤러리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상봉 LG전자 홍콩법인장은 “압도적 화질과 혁신 디자인을 모두 갖춘 LG 올레드 갤러리 TV를 앞세워 올레드 리더십을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