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데카, 스마트폰 앱 '골프위드' 라운드 기록 서비스 강화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골프존데카는스마트폰용 앱인 골프위드의 라운드 기록 서비스를 강화했다. 사진출처=골프존
<골프존데카는스마트폰용 앱인 골프위드의 라운드 기록 서비스를 강화했다. 사진출처=골프존>

거리측정기 제조기업 골프존데카(대표 정주명)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Golfwith GOLF GPS'(이하 골프위드)의 라운드 기록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라운드 기록은 골퍼에게 라운드에 필요한 알짜 정보를 제공, 라운드 기록과 재미를 더했다.

라운드를 진행한 골프장과 날짜, 시간, 플레이 코스와 같은 정보를 자동으로 기록, 나만의 골프 라운드 다이어리를 만들 수 있는 기능도 있다.

통계 기능을 통해 자신의 스코어를 면밀하게 분석할 수 있다. 샷 트래킹 위치 정보를 제공해 자신이 샷을 한 코스 내 위치를 스마트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디지북을 통해 전 세계 4만여 골프장의 고화질 위성사진을 기반으로 야디지 이미지를 제공, 라운드에 앞서 사전 코스 공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정주명 대표는 “골프위드 앱을 활용하면 골프 라운드 과정과 결과를 더 자세하고 재미있게 분석할 수 있어 골프 라운드가 좀 더 쉬워질 수 있을 것”이라며 “8월에는 골퍼의 티샷 위치를 자동으로 저장해 평균거리, 최장타 거리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라운드 중 걸음 수와 칼로리 소모량, 플레이 타임 등을 보여주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충청=강우성기자 kws924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