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비대면, 뉴노멀이 되다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페이퍼리스와 AI

[올쇼TV] 비대면, 뉴노멀이 되다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페이퍼리스와 AI

(주)이파피루스는 8월 19일(수)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최적의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위한 페이퍼리스 & 인공지능 솔루션 활용법'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 19 확산으로 우리 생활은 물론 업무 환경에서도 많은 것들이 변하고 있다. 특히 대면 업무의 대체재에 그쳤던 비대면 업무 시스템은 이제 뉴노멀 시대의 대세가 됐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정부는 비대면 산업을 대대적으로 육성한다는 내용을 포함한 디지털 뉴딜 정책을 발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이파피루스는 한발 앞서 뉴노멀 시대를 준비해 온 기업들의 비대면 업무 시스템 구축 사례를 살펴보고, 스마트 오피스를 위한 페이퍼리스 및 AI 솔루션을 소개한다.

또한 정보 유출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되고 커스터마이징이 자유로운 문서 뷰어와 변환 솔루션, 단순 반복 업무를 대폭 줄이고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인공지능 OCR, 거리와 공간의 제약에서 자유로운 비즈니스를 실현하는 전자계약 솔루션, 사무실 밖 생산 현장을 위한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까지 비즈니스 현장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해법을 함께 제안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30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