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오토메이션애니웨어-레인보우브레인, '효율성과 정확성을 높이는 유통업 RPA+AI 사례' 소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올쇼TV] 오토메이션애니웨어-레인보우브레인, '효율성과 정확성을 높이는 유통업 RPA+AI 사례' 소개

오토메이션애니웨어-레인보우브레인은 9월 21일(월)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유통업 내 지능형 자동화 구축 사례'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레인보우브레인은 국내 금융제조유통공공서비스 등 각종 산업에서 1,600개 이상의 업무를 자동화한 RPA 전문 구축기업이다. 지난해부터 RPA에 AI를 접목하기 시작해(머신 비전, 자연어 처리 등) 더욱 고도화된 RPA 프로젝트를 수차례 진행했으며 최첨단 기술을 대거 동원하지 않아도 '초자동화(Hyperautomation)' 구현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해오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선 △유통사의 NLP 및 OCR 고속화 △유통사의 의약품 공급내역 보고 자동화 △기관의 불법 유통 신고 자동화 △유통사 NLP 를 활용한 VOC 데이터분석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아울러 지창훈 레인보우브레인 기술 상무와 함께 RPA 한계를 뛰어넘는 한 단계 더 고도화된 자동화를 알아본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32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