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SNP, 中 왕홍 따루루와 틱톡 라이브 방송으로 자사 베스트셀러 프로모션

20가지 품목 특별 할인가 제공, 폭발적 반응
코로나19 예방차원 언택트 실시간 온라인 방송

중국 유명 왕홍 따루루
중국 유명 왕홍 따루루

글로벌 뷰티&헬스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 대표 브랜드 SNP가 최근 중국 유명 왕홍 따루루와 함께 틱톡 라이브 방송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SNP는 에스디생명공학 본사에서 지난달 28일 오후 3시부터 새벽1시까지(중국시간) 방송을 진행하고 타오바오몰을 통해 제품을 판매했다. 왕홍 따루루는 중국 틱톡에서 1100만명 이상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로 '한국 며느리 따루루'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SNP는 왕홍 따루루와 함께 1초당 3장씩 판매, 3억5000만장 이상 판매기록을 가지고 있는 SNP의 베스트셀러 제품 SNP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부터 중국 최대 온라인 몰 타오바오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한 차세대 스타아이템 '바다제비집 슬리핑팩'을 포함한 약 20가지의 다양한 품목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중국 소비자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 SNP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는 피부에 수분함유량을 증가시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집중케어 마스크팩이다. 비타민과 단백질이 풍부한 금사연 둥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밝게 가꿔주며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 시켜준다.

SNP 관계자는 “중국시장도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구매 활동이 활성화하며 유명 왕홍의 방송을 통한 소비자와의 교류 및 제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SNP도 이러한 라이브 커머스 트렌드를 접목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홍보할 수 있는 파트너들과 지속적으로 방송·홍보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