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몰테일, 2020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 오픈

몰테일 2020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
몰테일 2020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의 해외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몰테일이 '2020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27일 시작되는 블랙프라이데이의 쇼핑정보를 총망라한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는 2015년 첫 선을 보인 이래 국내 직구족들에게 발빠른 핫딜 정보를 전달하며 해외직구 쇼핑의 길라잡이 역할을 해왔다.

실시간 핫딜정보 외에도 △인기상점 가입방법 및 구매방법 △블랙프라이데이 상품 구매 팁 △블랙프라이데이 추천 상점 △한국직배 사이트 안내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별도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다이슨 청소기, 마샬 스피커 등 소형가전과 갭, 폴로 등 패션의류와 함께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으로 건강보조식품, 캠핑용품 등의 핫딜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몰테일은 보다 편리한 해외직구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몰테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인기 해외쇼핑몰 회원가입 및 배송지 주소입력을 자동으로 지원하는 기능을 추가 할 예정이다.

몰테일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는 1년 중 가장 파격적인 세일이 진행되는 만큼 기존 직구족과 직구 초보자들의 기대가 높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이 몰테일을 통해 최고의 쇼핑혜택을 누리며 해외직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