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상담부터 사용까지 전담 프로그램 운영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논현동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마이크로 LED TV와 사전 예약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논현동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마이크로 LED TV와 사전 예약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30일부터 한 달 간 110인치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역대 최고 혜택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출고가 1억7000만원에 달하는 초프리미엄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최상위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상담부터 배송·설치·사용까지 전 과정을 전문 케어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담 예약고객 편의를 위해 전문 상담 매장 방문 시 리무진 에스코트 서비스를 운영하며, 제품과 설치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주문한 제품은 전담팀을 통해 방문 설치하고 7년 무상 보증과 함께 무상 보증기간 내 총 2회 이동·설치 서비스를 지원한다.

마이크로 LED TV와 함께 누릴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홈시네마' '셰프컬렉션' '릴렉스' 총 세 가지 패키지 중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홈시네마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빔 프로젝터인 삼성 '더 프리미어' 고급형 모델과 삼성전자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JBL 럭셔리 스피커', 세련된 디자인의 '누하스' 안마 의자가 함께 제공돼 최상의 홈시네마 경험을 완성할 수 있다.

셰프컬렉션 패키지는 이탈리아 금속 가공 명가인 데카스텔리와 협업한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 마레 블루를 증정해 마이크로 LED TV와 함께 품격 있는 공간을 구현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릴렉스 패키지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제주도에서 프로골퍼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포함한 항공, 숙박권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전문 콜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전국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제품 공식 출시는 새해 3월이다. 출시 이후 사전 예약고객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이경준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마이크로 LED TV는 현존하는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사전 예약고객에게 드리는 고품격 혜택과 함께 마이크로 LED TV가 선사하는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삼성전자,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상담부터 사용까지 전담 프로그램 운영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