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2020학년도 사이버 학위수여식 개최

원광디지털대 김규열 총장(좌)과 졸업스토리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자 박길자 졸업생(우)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원광디지털대학교.
원광디지털대 김규열 총장(좌)과 졸업스토리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자 박길자 졸업생(우)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원광디지털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온라인을 통해 ‘2020학년도 사이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 2020년 8월 졸업생 341명과 2021년 2월 졸업생 981명을 포함해 총 1322명이 학사 학위를 받았다.

전학년 최우수성적자에게 수여하는 ‘이사장상’은 한방건강학과 이은주(18학번) 씨가 수상했다. 또한 △총장상 김유경(요가명상학과 15학번)·배은숙(동양학과 19학번)·최윤해(상담심리학과 17학번) △원격대학협의회장상 채예호(요가명상학과 17학번) △공로상 김양숙(한방건강학과 17학번) 외 21명이 수상했다.

‘WDU졸업스토리 공모전’에서는 △최우수상 박길자(사회복지학과·원불교학과 17학번) △우수상 여유정(전통공연예술학과 16학번)·최희영(언어치료학과 19학번) 씨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수상자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상장과 기념품을 전달했다.

원광디지털대 김규열 총장은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세상이 빠르게 변하지만 원광디지털대에서 배운 지식과 여러분들의 열정을 잊지 않는다면 어느 곳에서든 멋지게 꿈을 펼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며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길 바란다. 원광디지털대학교가 여러분들에게 마음의 고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학위수여식 영상은 홈페이지 또는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