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나우앤나우 비대면 멀티 플랫폼 활용 극대화 전략' 웨비나 21일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직면한 소통과 협업에 관한 다양한 문제점들과 이를 극복하기 위한 효율적인 대안을 공유하기 위해 오는 21일 굿모임에서 '비대면 멀티 플랫폼 활용 극대화 전략'이란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엘림넷은 이번 웨비나에서 정부가 지원하는 비대면 바우처 프로그램의 공급 서비스로 선정된 나우앤나우 비대면 멀티 플랫폼 서비스를 중심으로 비대면 경영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대안을 성공 사례와 함께 소개하고 실시간 질의 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우앤나우 비대면 멀티 플랫폼 서비스는 화상회의 플랫폼 '나우앤나우' 서비스를 기본으로 굿모임(모임 홍보·웨비나), 나우앤서베이(온라인 설문), 나우앤테스트(온라인 시험), 나우앤보트(온라인 투표) 등 엘림넷이 개발한 다수의 비대면 플랫폼을 하나의 계정으로 자유롭게 왕래하면서 이용할 수 있다.

나우앤나우 비대면 멀티 플랫폼의 장점은 단순히 화상회의만 제공하는 줌(Zoom), 구글 미트 등과 달리 비대면 멀티 플랫폼에 연동된 굿모임을 통해서 신제품 발표회, 채용 설명회 등 웨비나 홍보에서부터 행사 참여 신청자 모집, 유료 결제, 웨비나 진행, 행사 중 퀴즈, 행사 후 설문조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비대면 멀티 플랫폼에 연동된 온라인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와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를 통해서 시장 조사, 고객 만족도 조사, 직원 만족도 조사, 채용 시험, 승진 시험, 교육 평가 등의 각종 설문과 온라인 시험을 진행할 수 있다. 나우앤보트를 통해서 화상회의나 웨비나 진행 중 또는 독립적으로 각종 온라인 투표를 진행할 수도 있다.

웨비나에 참석하기 위해선 공개 웨비나 플랫폼인 굿모임에서 사전 등록을 하고 입장 코드를 발급받아야 한다.. 온라인 설명회에 참여한 100명을 추첨해 소정 상품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한석 나우앤나우 팀장은 “비대면 문화가 사회 전반적으로 확산하고 있는 시기에 누구나 화상회의, 웨비나, 온라인 설문, 온라인 시험, 온라인 투표 진행 등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는 엘림넷 비대면 멀티 플랫폼에 대한 고객의 수요와 만족도가 높은 상황”이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서 비대면 시대 효율적으로 소통하고 협업을 할 수 있는 엘림넷 비대면 멀티 플랫폼 서비스의 진가를 널리 알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나우앤나우 비대면 멀티 플랫폼 및 비대면 바우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나우앤나우 홈페이지또는 나우앤나우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