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부동산전문가 빠숑과 '북토크' 방송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G마켓 빠숑과 북토크
<G마켓 빠숑과 북토크>

G마켓이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 20일 저녁 8시 서울시 부동산 관련 북토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G마켓에서 '대한민국 부동산 미래지도' 도서를 구입한 이들을 대상으로 북토크에 참여할 수 있는 라이브방송 링크를 제공한다.

20일 열리는 북토크 라이브 방송은 '대한민국 부동산 미래지도' 도서의 저자이자 부동산 입지 분석 전문가인 '빠숑' 김학렬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장이 출연하고, 전 MBC 뉴스데스크 메인 앵커인 박혜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서울시 재건축, 재개발 이슈를 바탕으로 '지금 당장 사야할 우리 동네 최고의 입지는 어디일까'에 대해 토론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특별히 라이브 방송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대형 족자형 수도권 개발 계획도(2명)와 부동산 임장 노트(10명)를 증정한다. 아울러 해당 도서 구매 고객에게 5월 한 달 동안 사용 가능한 스마일카드 전용 '10% 도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빠숑 북토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서상범 G마켓 책문화사업팀 매니저는 “주식, 부동산 등 재테크에 대한 관심과 함께 관련 도서에 대한 수요도 급증해, 이를 반영하기 위해 북토크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분야의 저자들과 고객을 비대면으로 연결하는 다양한 주제의 북토크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G마켓에서 최근 한 달(3월 13일~4월 12일) 동안 부동산을 포함한 투자 및 재테크 관련 도서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