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2021] 베베페페, 천연탈취제 '포레스트' 소개

[마이펫페어 2021] 베베페페, 천연탈취제 '포레스트' 소개

베베페페 는 7월 9일(금)부터 7월 11일(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1 송도'에 참가해 천연탈취제 ‘포레스트’를 선보인다.

‘포레스트’는 국내 식약처에서 식품살균용으로 인증 받은 원료로 미국FDA 승인 인체 무해한 '산소계 소독탈취제'로 개발됐다.

베베페페 관계자는 "이온나노화 된 과산화 초산 기반의 천연탈취제 포레스트는 저온 및 고온에서도 일반소독 살균제 대비 지속성이 5배 이상 강력한 살균, 소독, 탈취력으로 반려동물의 세균성 피부염 주 원인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99.99% 제거하며, 또한 반려동물의 오줌 냄새뿐 아니라 화장실, 다중이용시설 등 각종 생활 속의 악취를 일시적으로 덮는 것이 아닌 '원천분해 및 제거’ 하므로 확실한 탈취 효과를 자랑한다"며 "호흡기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락스향의 염소계 살균제, 소독 시 생성되는 트리할로메탄, 할로아세틱에시드 와 같은 ‘유독성 부산물’이 생성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포레스트는 과산화초산 기반 살균소독제로 미국 FDA에 등록됐으며 유럽 SGS의 엄격한 인증 시험에서 환경유해물질, 환경호르몬, 발암물질을 비롯한 208종에 대한 불검출 및 유해 중금속 등 28종에 대한 불검출 시험을 통과해 원료 및 제품 공정상에서도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