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2021] 알파도펫, 반려동물 AI 헬스케어 홈 주치의 솔루션 소개

알파도펫 고객 맞춤형 홈 헬스케어 솔루션 매월 정기배송 구독 서비스
알파도펫 고객 맞춤형 홈 헬스케어 솔루션 매월 정기배송 구독 서비스

알파도펫은 7월 9일(금)부터 7월 11일(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1 송도'에 참가해 반려동물 AI헬스케어 홈주치의 솔루션 알파도펫+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반려동물 AI 헬스케어 홈 주치의 솔루션 알파도펫은 자가검사를 할 수 있는 홈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반려동물 보호자가 홈 주치의로서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와 질병 예방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다"라며 "사료 주요성분, 목욕, 산책 등 생활습관을 매월 분석하고 질병 현황을 사전에 예측하며, 10가지 항목(백혈구, 아질산염, PH, 잠혈, 단백질 등)을 검출해 당뇨병, 요로감염 등 다양한 질병을 감지하고 분석해 개별 기록할 수 있어 건강관리와 질병 예방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알파도펫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생활습관, 건강상태, 질병현황 등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고객 맞춤 건강관리 및 질병 예방을 할 수 있도록 매월 정기배송하고 헬스케어 지식정보 콘텐츠를 제공해 매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할 수 있도록 알파도펫 A+멤버십 구독 서비스로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AI 헬스케어 솔루션입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