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 '프렌즈 스크린', 여름 이벤트 진행... 혜택은?

카카오VX '프렌즈 스크린', 여름 이벤트 진행... 혜택은?

카카오 VX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여름맞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쾌적하고 시원한 스크린 골프장을 찾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월·화·수 출석 이벤트'를 진행, 매주 월, 화, 수 각 요일마다 18홀 완주 하는 이용자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월, 화, 수' 모든 요일 18홀 라운드를 완주 하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21 L7호텔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를 진행 중이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명랑운동회'는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이라면 어디든지 참여 가능하며, 대회 기간 내 18홀을 완주하는 이용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선사한다.

대회 코스는 '롯데스카이힐 제주CC'로 행운 순위에 해당하는 이용자에게는 'L7호텔 슈페리어 1박 숙박권'을 포함해 'L7호텔 텀플러, 그리고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R3골프공'과 다채로운 골프 용품을 선물한다. 또 '호텔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 중 '명랑운동회'에 참가한 이용자 60명을 선정해 오프라인 대회 'L7 Golf Night'에 초대하는 등 풍성한 고객 감사 행사를 이어간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프렌즈 스크린' 이용자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여름맞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풍성한 사은품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