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미디어 전용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 출시

SK브로드밴드, 미디어 전용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 출시

SK브로드밴드가 '오션 에디션(OCEAN Edition) 롯데카드'를 출시한다.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품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는 미디어 전용 신용카드로 고객에게 새로운 미디어 라이프 경험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SK브로드밴드는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오션(영화)', '지상파 TV' 'CJ E&M(방송)' '슈퍼키즈클럽(교육)' 등 프리미엄 월정액 서비스 1종을 매월 무료로 제공한다.

50만원 초과 이용실적에 대해서는 B tv에서 주문형비디오(VoD)를 구매할 수 있는 B포인트 3%(월 최대 3만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는 SK브로드밴드 정체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제작됐고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 겸용 모두 2만원이다.

이재광 SK브로드밴드 영업기획그룹장은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미디어 라이프를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B tv 대표 월정액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마음껏 콘텐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서 SK브로드밴드는 지난달 IPTV 최초로 미디어 전용 신용카드 'SK브로드밴드 현대카드-오션 에디션, 인터넷 에디션'을 선보였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