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신한은행과 친환경 인테리어 사업 협력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LX하우시스가 신한은행과 손잡고 친환경 인테리어 사업을 강화한다.

LX하우시스는 20일 신한은행과 업무협약을 맺고 공동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전국 700여개 신한은행 지점 창구와 스마트뱅킹 애플리케이션(앱), 라이브커머스 채널 등을 통해 LX하우시스의 친환경 인테리어 제품을 소개하고 홍보 및 이벤트를 추진하기로 했다.

또 친환경 제품으로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금융상품도 공동 개발해 출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LX하우시스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신한은행이 대출금리 인하를 지원해주고 전용 상생 예금 상품을 출시하는 등의 금융지원도 추진할 방침이다.

강계웅 LX하우시스 대표는 “신한은행과 협력은 친환경·에너지 절감 제품을 확산하고 협력사와 상생협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세계적 화두로 자리잡은 ESG 경영과 착한 소비문화가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도 정착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ESG경영 업무 협약식에서 강계웅 LX하우시스 대표(오른쪽)와 진옥동 신한은행 은행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LX하우시스>
<20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ESG경영 업무 협약식에서 강계웅 LX하우시스 대표(오른쪽)와 진옥동 신한은행 은행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LX하우시스>>

윤건일기자 beny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