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VSE, 골프 시뮬레이터 특별 프로모션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VSE 직영점 전경.
<VSE 직영점 전경.>

골프 정보기술(IT) 기업 브이씨의 골프 시뮬레이터 브랜드 '보이스캐디 VSE'가 오는 7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이스캐디 VSE는 풀 패키지 할인 행사와 10대 이상 구매 시 특별 서비스 지원 및 보이스캐디 VSE 골프레인지(직영점) 방문 상담 시 기념품을 증정한다.

먼저 풀 패키지 할인 혜택은 처음 골프 시뮬레이터 설치 시 필요한 기기들로 구성됐다. 키오스크, 초고속 카메라 센서, 측면 카메라, 빔 프로젝터, 오토 티업기가 포함된 패키지를 140만원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10대 이상 구매 시에는 약 500만원 상당의 서비스 패키지를 지원한다. 매장 실내 간판, 효율적인 회원 및 매출 관리를 위한 타석 연동 운영 관리 프로그램,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태블릿PC를 지원해 타석부터 정산까지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보이스캐디 VSE 골프 레인지(직영점)에 방문 상담 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골프 시뮬레이터 체험은 물론 창업 및 제품 설치에 대한 문의도 가능하다.

보이스캐디 VSE의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골프 연습장 창업에 관심이 있던 창업 희망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이스캐디 VSE는 사용자 중심 영상을 기반으로 한 골프 시뮬레이터 브랜드다. 한국 지형에 정확한 거리측정기를 개발한 기술력으로 실제 코스에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확하고 사용하기 편한 제품을 개발해 골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