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콘텐츠와 커머스 결합한 '오늘의 술상' 첫 방송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티몬이 라이브방송 콘텐츠 전문기업 상인의품격과 함께 제작한 티몬 오리지널 콘텐츠 '오늘의 술상'을 자체 플랫폼인 티비온(TVON)에서 21일 밤 10시에 공개한다. 연예계 대표 애주가로 알려진 지상렬과 수빈(그룹 달샤벳 소속)이 메인 MC로 활약하며, 쇼호스트 유양희가 함께 한다.

'오늘의 술상'은 각종 술과 잘 어울리는 안주를 소개하는 웹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늘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총 6회가 방송된다. 추천할 안주를 출연자들이 직접 요리하고 시식을 하며 안주 특징에 대한 설명과 맛있게 요리하는 법 등을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낸다. 라이브방송 특징을 살려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질문과 답변, 안주 맛있게 먹는 노하우 등을 나누는 재미가 기대된다. 또 방송 중 구매인증 시 추첨을 통해 오늘의 안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티몬 오늘의술상
<티몬 오늘의술상>

21일 첫 방송에는 부산할매낙곱새(낙지·곱창·새우), 끝판쭈꾸미볶음, 실비낙지볶음이 추천 술안주로 소개된다. 방송에서 소개된 3종 안주세트는 티몬에서 2만7900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부산할매낙곱새 단품도 최대 26% 할인된 가격(1팩 1만5200원, 2팩 2만7900원)에 판매한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실장은 “소통이라는 라방의 장점을 살려 색다른 재미의 콘텐츠는 물론 상품에 대한 정보와 할인 판매로 고객 혜택까지 알차게 준비했다”며 “상생으로 동반성장을 목표로 하는 티몬의 e커머스3.0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상인의품격과 같은 전문 역량을 갖춘 파트너들과 협력을 계속해서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티몬은 파트너와 협력을 통한 상생을 모색하며 콘텐츠 커머스 경쟁력을 높일 다양한 비즈니스모델을 구축 중이다. 티몬은 완성도 높은 라이브방송 및 콘텐츠 제작을 위해 상인의품격과 파트너십(MOU)을 맺고 기획 단계부터 함께 힘을 모았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