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조이매스, 첫 수학 공부용 학습 블록, 셈블록 전시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조이매스, 첫 수학 공부용 학습 블록, 셈블록 전시

조이매스는 지난 10월 20일(수)부터 23일(토)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제4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유아 숫자 블록인 ‘셈블록’을 선보였다.

셈블록은 1부터 10까지의 블록이 마련되어 있으며 숫자가 커질수록 1블록의 높이만큼 높아지는 숫자 블록으로 아이들의 수인지, 수개념 학습과 더불어 직관적인 연산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출시 이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유아 숫자 블록인 ‘셈블록’은 숫자의 크기에 따라 일정한 높이 차이를 준다는 점을 활용하여 기존 교구보다 더욱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할 수 있으며, 함께 판매되는 워크북을 통해 더욱 체계적인 홈스쿨링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조이매스는 이후에도 첫 교육연령인 5~7세의 영, 유아들이 수학에 대하여 놀이로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학습교구 연구에 몰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