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상반기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

네이버웹툰, 상반기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

네이버웹툰이 2022년 상반기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총 두 자리 수 규모 채용이며 최소 3년 이상 실무 개발 경력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소프트웨어(SW) 개발 직무에서 백앤드(BE), 프론트엔드(FE), 안드로이드 앱, iOS 앱, 빅데이터 플랫폼 등 5개 부문과 인공지능(AI)·머신러닝(ML) 직무에서 AI 연구원·AI 연구 엔지니어, MLOps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 불법 콘텐츠 엔지니어, 콘텐츠 보안 AI 엔지니어, 추천 시스템 AI 엔지니어 등 6개 부문에서 선발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접수, 프리 인터뷰, 실무 기술 면접과 온라인 인성검사 포함 최종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면접 전형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영상회의 면접을 예정하고 있다. 입사 일정은 합격자별 협의 후 확정된다.

네이버웹툰 개발자는 세계에 사용되는 서버 공통 플랫폼과 서비스 개발, 신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개발 등으로 창작자와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지난해 AI 기술 기반 자동 채색 서비스 '웹툰 AI 페인터' 기술을 개발했다.

박찬규 네이버웹툰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세계를 무대로 네이버웹툰과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과 입지를 확보하고 역량을 펼칠 개발자를 발굴하고자 공채를 진행한다”며 “웹툰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에 애정을 갖고 능동적이고 자발적으로 개발에 몰입할 수 있는 인재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네이버웹툰 입사지원 서류는 2월 6일까지 네이버웹툰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