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이스포츠, 온라인 e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개편

젠지 이스포츠, 온라인 e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개편

젠지 이스포츠(젠지)가 일반인 대상 온라인 e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Gen.G Global Academy Online)'을 새롭게 개편해 접근성을 개선한다. 젠지 커뮤니티인 타이거네이션(TigerNation)을 중심으로 젠지와 아카데미 수강생이 함께 시너지를 창출하도록 도모하고, 수강생들이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젠지의 교육 담당 기관인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GGA)'가 독자 기술로 개발한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은 'GGA 플레이(GGA Play)'라는 새로운 프로그램명으로 개편된다. 이전 대비 낮은 수업료와 보완된 커리큘럼으로 게이밍과 e스포츠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춘다.

젠지는 GGA 플레이 수강생 중 e스포츠 재능을 활용해 대학 진학 또는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교육에 중점을 둔 'GGA 런(GGA Learn)' 트랙과 프로 선수 도전을 위한 'GGA 프로(GGA Pro)' 트랙을 추가적으로 개설한다. e스포츠 업계 인재 육성 시스템을 더욱 체계화했다.

GGA 플레이 학생들은 단순히 아카데미 수강생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젠지 타이거네이션 커뮤니티 핵심 구성원으로서 젠지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기존 젠지 이스포츠 팀 스크림과 세미나 외에도 젠지 콘텐츠 크리에이터, 코치 및 선수 등과 지속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왕관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사장은 “GGA 플레이를 통해 게임에 관심 있는 이들이 e스포츠에 더욱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성했다”며 “수강생들이 젠지 타이거네이션 커뮤니티의 주요 구성원으로서 젠지 그리고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와 함께 성장하도록 도울 예정이며, e스포츠 교육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GGA 플레이는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발로란트, 배틀그라운드 등 네 개 e스포츠 종목 중심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을 위한 접수는 1월 27일부터 시작한다. 월 9만9000원이다.

이현수기자 hsoo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