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힘 싣는다

바디프랜드는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와 '힘이 되는 기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힘이 되는 기업'은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지원하는 기업을 의미한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전국민적 유치 분위기 조성 등을 위한 국내외 홍보 강화 △국내외 네트워크를 활용한 유치 교섭활동 △기타 협약의 목적을 위해 협력이 필요한 사항 지원 △박람회 유치 홍보 및 교섭지원 활동에 필요한 행정 지원과 정보 제공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왼쪽)와 김영주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장이 유치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왼쪽)와 김영주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장이 유치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바디프랜드는 전국 120여 개 직영 전시장을 중심으로 현장 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다. 전시장 내부에 설치된 스크린으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을 선보인다. 온라인에서도 응원 메시지를 공개하고 바디프랜드 공식 캐릭터인 금손이를 앞세워 홍보한다.

아울러 박람회 개최 시 행사기간 중 관람객 편의를 위한 지원 등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필요한 사항을 제공하기로 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부산세계박람회는 기업에게도 브랜드 가치를 세계적으로 높일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면서 “유치위원회와의 협력은 올해 사회공헌(CSR) 활동을 본격 추진하는 차원”이라고 말했다.

김영주 부산세계박람회유치위원회 위원장은 “바디프랜드에서 중견기업 최초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함께 힘을 보태주기로 한 점은 매우 고무적”이라면서 “이를 계기로 앞으로 민관협력이 더욱 활성화되고 기업들의 유치 활동이 증대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