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소프트, PC보안 생활화 운동 '컴보이 화면 보호기 캠페인' 전개

지인소프트는 `컴보이 화면보호기 캠페인(사진)을 7월부터 전개, 사용자 보안 수칙을 생활화할 계획이다.
지인소프트는 `컴보이 화면보호기 캠페인(사진)을 7월부터 전개, 사용자 보안 수칙을 생활화할 계획이다.

지인소프트(대표 박영호)는 오는 7~12월 사내 업무용 PC 사용자를 대상으로 '컴보이(Comvoy) 화면보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컴보이는 사용자와 PC 보안 수준을 지수화해 보안패치를 자동화하는 지인소프트 독자 보안 솔루션 브랜드다.

지인소프트는 사용자의 정보보호를 생활화하고 능동적 보안문화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PC 화면보호기를 제작해 정부 부처·지자체·공공기관·일반기업 등 고객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컴보이 PC 화면보호기는 '365일 실천하는 보안 수칙'을 주제로 제작한 2022년도 컴보이 보안 달력 이미지를 활용해 월별로 배포한다.

회사는 매달 정보보안 가이드라인을 담은 화면보호기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무심코 놓치기 쉬운 사내 정보 보안 수칙들을 자연스럽게 숙지하고 실생활에서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지인소프트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이번 컴보이 화면보호기 캠페인을 통해 기본 보안 수칙 실천으로 정보보호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관심을 제고하는 근무환경을 조성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컴보이 PC 화면보호기 이미지는 매월 지인소프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