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브람스’ 최고가 안마의자 한정판매

명품 브랜드, ‘브람스’ 최고가 안마의자 한정판매

리뷰 맛집 ‘리뷰24’에서 ‘(주)브람스생활건강’의 최고급 안마의자를 엄선하여 판매한다.

브람스 안마의자 중에서도 프리미엄급 주력 모델로 리뷰24 고객에게만 출시가 398만원에서 63% 할인가로 판매하며 수량은 20대 한정. 리뷰24 고객만을 위해 중간 유통 없이 브람스 본사에서 우선 공급받아서 가능한 비공개 가격이다.

타 브랜드 500만원대에 버금가는 최고급 스펙이다. 브람스생활건강 관계자가 브람스 안마의자 중 선호도 1위, 판매율 1위로 꼽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감촉과 내구성을 동시에 보장하는 폴리우레탄 소재, 등에서 엉덩이까지 이어지는 전신 온열 패드, 부위별 구간 집중안마, 42개의 발바닥 롤링안마 기능 등이 탑재된 최고급 제품이다.

자동체형인식기능으로 가족 누가 앉아도 어깨 높이와 체구를 인식해, 사각지대 없이 전신을 구석구석 누르고 문질러 풀어준다. 퀵사이드 버튼으로 리모컨 없이도 쉽게 조절되고, 타 제품에 비해 소비전력이 현저히 낮은 절전형 모델이다.

명품 브랜드, ‘브람스’ 최고가 안마의자 한정판매

리뷰24MD가 직접 체험해본 결과 엄마의 품에 폭 안기는 어린아이처럼 어디 하나 비는곳 없이 딱 맞았고 전신을 휘감는 온열의 기운은 사우나에서 나온 것처럼 여운을 남겼다.

색상은 집안 인테리어에 따라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을 원하시면 초코브라운/아이보리[A3939], 모던하고 현대적인 감성이면 베이지/브라운(S3300), 원하는 스타일대로 택1하면 된다.

이번에 판매하는 안마의자는 시중 매장에서 40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따라서 아쉽지만 리뷰24(www.review24.co.kr) 단독 파격할인 이벤트는 선확보 물량이 완판 되는 즉시 종료할 수밖에 없다. 브람스 본사에서 직접 공수하는 제품으로 AS는 무상 2년이 보장되며 별도 구매시 7만원 상당의 최고급 안마의자용 로그(카페트)를 증정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