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제7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서 매력 홍보

경기 평택시가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7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경기 평택시가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7회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경기 평택시는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방방곡곡)'에 참가해 다양한 평택시 관광자원을 홍보했다고 15일 밝혔다.

시는 국내외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평택 관광 홍보물과 기념품을 배포해 주요 관광지, 축제, 우수 농특산물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알렸다.

주요 관광지인 평택 8경(평택항과 서해대교, 소풍정원, 배다리생태공원, 평택호관광단지, 농업생태원, 오성강변, 진원천유원지, 원평나루 갈대숲) 사진을 활용해 부스를 디자인해 방문객 눈길을 사로잡았다. 평택 8경 관광지를 넣은 룰렛 이벤트 및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참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큰 호응을 얻었다.

또 리플릿 배부와 배너를 통해 오는 10월7~8일 개최되는 '평택한가락 페스타 축제'를 대대적으로 홍보해 방문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었다.

문종호 시 관광과장은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전문박람회 참가를 통해 평택의 관광자원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관광객이 선호하는 여행수요에 대해 파악하고 콘텐츠를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평택=김동성기자 e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