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2 연말결산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는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상품을 중심으로 기획전을 열어 최대 84%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가전을 판매한다. 할인 상품으로는 가전제품부터 전자랜드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까지 준비했다. 카드 혜택을 더해 하나카드 원큐페이로 25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7만5000원 즉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신규 회원을 위한 할인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쇼핑몰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중복 할인이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이후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중복 할인이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총 3장 추가 지급한다. 또한 가입 후 첫 구매 완료 시 7% 할인쿠폰 1장을 더 증정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작년 12월부터 올해 11월까지 전자랜드쇼핑몰을 방문한 고객 통계를 발표했다. 1년 동안 전자랜드쇼핑몰이 고객에게 제공한 할인 혜택은 약 2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이 온라인몰을 가장 많이 방문한 시간대는 오전 11시, 요일은 화요일인 것으로 집계됐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받아온 사랑을 소비자에게 다시 나눠드리고자 이번 연말결산세일을 준비했다”며, “구매 상품에 따라 제휴 카드 혜택과 쿠폰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