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어 교육 전문기관 '남미숙 중국어 강남학원'이 29일부터 HSK를 준비하는 수험생과 중국어 회화를 시작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1:1 무료 학습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SK 수험생 뿐만 아니라 중국어를 공부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남미숙 중국어 강남학원 카카오 채널과 전화를 통해 예약 신청을 하면, 베스트셀러 저자이자 HSK 1타 강사인 남미숙 원장을 비롯한 강남의 스타 강사들에게 직접 1:1로 중국어 학습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상담은 지난 22일 개최된 크리스마스 네트워킹 파티를 시작으로 남미숙 중국어가 전개해 오고 있는 2023년 새해 맞이 '중국어 학습 정보공유&네트워킹' 활동의 일환이다.
남미숙 원장은 "최근 HSK 7급-9급 신설 등으로 중국어 학습 관련 정보를 얻을 수수 있는 네트워킹 활동에 대한 중국어 학습자들의 니즈가 높다"며, "바르고 효율적인 학습 방법은 소중한 시간 뿐만 아니라 외국어 공부에 대한 지속적인 동기 부여와 흥미와도 직결될 수 있다"고 무료 학습 상담의 배경을 설명했다.
남미숙 중국어 강남학원은 현장 강의와 LIVE 강의 동시 진행을 통해 기초부터 드라마 중국어 등 중고급회화, HSK, TSC와 HSKK, 통번역까지 중국어 수준별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새해 1월부터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한 HSK 단기 합격 과정과 회화와 HSK를 함께 마스터하는 취업성공 패키지 과정을 오픈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