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MINI와 협업한 '에센셜' 플레이리스트 공개

NHN벅스, MINI와 협업한 '에센셜' 플레이리스트 공개

NHN벅스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와 협업해 'essential; X MINI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협업은 감성 선곡으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에센셜에서 MINI 브랜드와 각각 모델이 가진 개성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양사는 플레이리스트를 6월까지 매달 선보인다.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행사를 위해 특별 기획한 플레이리스트를 추가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23일 에센셜 채널에서 '다양성을 포용한다'는 의미로 전개하는 MINI 브랜드 캠페인 'BIG LOVE'를 담은 첫 번째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BIG LOVE' 주요 테마인 '취향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MINI만의 톡톡 튀는 감성과 다채로운 컬러, 다양성에 대한 존중을 음악으로 표현하기 위한 15곡 선곡으로 구성했다. 도심형 순수전기차 MINI 일렉트릭, 오픈 에어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MINI 컨버터블, 고성능 MINI JCW 등 MINI 각 모델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 열리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 현장에서도 양사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만날 수 있다. MINI 부스 내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경음악으로 송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벅스 1개월 음악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NHN벅스 관계자는 “MINI 브랜드의 개성과 에센셜 특유 감성이 어우러져 차별화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계속해서 다양한 협업으로 에센셜만의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