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대표 임종혁)는 주력 제품인 실시간 메시지 처리 미들웨어 솔루션 '타이탄 스마트브로커 v4.0'을 이달 말 조달청 디지털 서비스몰에 등록, 공공기관에 신속하게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조달청 디지털 서비스몰은 GS인증·품질인증 등을 받은 제품만을 선별해 공공기관이 바로 온라인에서 계약할 수 있는 전자구매사이트다. 회사는 이를 계기로 공공기관 대상으로 손쉬운 제품 판매를 진행해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타이탄 스마트브로커 v4.0'은 대량 메시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처리한다. 멀티운영체계·멀티디바이스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에서 메시지를 수·발신 처리하는 푸시(PUSH) 미들웨어 제품이다. 프리이빗, 퍼블릭, 하이브리 등 다양한 방식으로 발송하고 실시간 알림 서비스, 푸시 발송 실패 시 알림톡 채널 전환 발송 등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메시지 처리 미들웨어 솔루션이다.
회사는 경찰청 푸시시스템 구축, 인천국제공항공사 상황관리시스템 푸시 시스템 구축, 한국철도공사 열차예매시스템(코레일톡) 푸시 구축, 수서SR 통합정보시스템 운영사업, 한국전력공사 업무 시스템 등에 타이탄 스마트브로커를 공급했다.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 관계자는 “타이탄 스마트브로커는 PC·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푸시 기능을 지원, 푸시 대상자에게 활동성과 신속성을 제공한다”면서 “고객의 모바일 단말기에 등록된 앱을 통해 상품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정보 제공으로 마케팅 효과를 크게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