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23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

2024년 진행된 제22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사진=이노비즈협회)
2024년 진행된 제22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사진=이노비즈협회)

이노비즈협회는 기술혁신형 기업 CEO 및 임원 등을 대상으로 '23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은 2008년 시작한 이래로 17년 동안 이어지고 있는 혁신형 기업 경영자를 위한 대표적인 교육과정으로, 현재 900여개 동문 기업이 활동 중이다.

이번 과정은 매주 화(火)요일마다 지혜와 식(識)견을 넓히고 열(熱)정속에서 전(專)문지식을 공유한다는 의미를 지닌 '이노비즈 화식열전(火識熱專) - 인문학적 통찰의 시간, 경영의 인사이트를 찾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비즈니스 협상의 기술 △리더십 전략의 변화와 트렌드 △글로벌 산업 동향 △역사 통찰 △인문학과 예술 △AI 디지털 문명 △건강한 삶과 먹거리 등 다양한 모듈별 주제가 이어진다.

주요 강사진으로 류재언 변호사(비즈니스 협상의 기술), 김경일 교수(CEO리더십과 심리학), 박정호 교수(2025 글로벌 인더스트리 전망), 박현도 교수(아랍의 역사와 지금의 시대) 등이며, 권기봉 작가와 함께하는 '제주 역사 워크숍'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23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은 3월 25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총 15주간 서울 삼정호텔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이루어진다. 모집인원은 50명 내외로, 세부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