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블록스는 전세계 로블록스 커뮤니티를 하나로 모으는 대규모 글로벌 이벤트 '더 헌트: 메가 에디션'을 개최한다. 로블록스 이벤트 최초로 100만 달러 우승 상금을 책정하고 상위 랭커에게는 초희귀 디지털 아이템이 경품을 제공한다.
로블록스는 그동안 에그헌트, 데브헌트, 기프트플로션 등 유서깊은 플랫폼 이벤트를 진행했다. 기술과 선의의 경쟁을 향한 열정을 장려하고 커뮤니티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사명 아래 8530만명에 이르는 일간활성사용자(DAU)를 하나로 모았다.
지난해 로블록스는 총 5번의 플랫폼 이벤트를 개최하며 수천만명 유저에게 다양한 챌린지와 서프라이즈를 제공했습니다. '더 헌트', '더 클래식', '더 게임즈', '유령의 집', '윈터 스포트라이트' 등 플랫폼 이벤트에 총 140개 로블록스 체험이 참여했다. 총 5억 6600만회 이상 이벤트 허브 방문을 기록했다.
올해 첫 이베트 더 헌트: 메가 에디션은 역대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다. 올해는 총 25개 인기 체험이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참여한다. 이벤트 허브에서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는 각 게임의 퀘스트를 통해 토큰을 획득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의 최종 상위 10명의 참가자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머테이오에 위치한 로블록스 본사에 초청돼 생중계로 진행되는 결승전에서 겨룬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