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3월 '월간 십일절' 실시…“봄 맞이 상품 최대 67% 할인”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는 봄 맞이 특가 상품으로 가득 채운 3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월간 십일절에는 총 430여 개 타임딜 상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12일 '프롬비 윈드스핀2 빅팬 멀티형 선풍기', 13일 '성주 꿀참외 랜덤과 2㎏'를 각각 특가로 선보인다.

봄을 맞아 수요가 높아진 패션·뷰티 할인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미샤 25주년 프로모션을 비롯해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바닐라코 등 인기 뷰티 브랜드 특가 판매가 진행된다.

패션 상품으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휠라키즈, 예일키즈, 블루독베이비 등 신학기를 맞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유아동 브랜드 의류·가방 등을 할인한다. 온앤온, 플라스틱아일랜드, 랩(LAP)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봄·여름(SS) 시즌 상품도 특가 판매한다. 봄 여행 준비에 나선 고객을 위한 여행 상품과 인기 외식 브랜드 e쿠폰 등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참여만 해도 쇼핑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60분 러시 출첵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3일까지 '60분러시'가 진행되는 매일 오후 6시부터 단 60분 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11번가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즐거운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지갑을 여는 재미가 있는 십일절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