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가정의 달 마케팅 개시…'해피 패밀리데이' 프로모션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는 '해피 패밀리데이' 프로모션을 개시하고 본격적인 가정의 달 마케팅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11번가는 고물가 속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을 합리적으로 장만할 수 있도록 오는 5월 6일까지 브랜드별 제품 할인, 라이브 방송, 1+1 혜택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완구 브랜드 '레고'와 협업해 오는 17일 '원데이 빅딜' 행사를 연다. 레고 해리포터, 레고 마인크래프트, 시티, 듀플로, 닌자고 등 시리즈별 총 250여 개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이고 카카오페이 전용 '7%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캐치! 티니핑' △대호토이즈 '리퍼비시 전동 푸쉬카' △아이코닉스(뽀로로·타요) 유아교육용 완구 등 어린이들이 열광하는 브랜드 제품도 특가에 모았다. 오는 25일에는 독일 프리미엄 피규어 브랜드 '슐라이히' 특집 라이브 방송을 열고 '공룡 피규어 세트'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5% 할인가에 선보일 계획이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는 가성비 높은 안마기기를 앞세웠다. 수련 '포핸드 더블케어 온열 마사지기'(7만원대)를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이며 '1+1' 혜택을 제공한다. 무선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수련 스마트 에어 레그핏'도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한다.

'저속 노화' 트렌드를 고려해 안티에이징 뷰티 선물 세트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설화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에센셜 퍼스트케어 3종 세트', '아이오페 스템3 스페셜 2종 세트',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2종 기획세트' 등을 할인 판매하고 전용 쇼핑백도 함께 증정한다.

주 7일 배송 시스템으로 확장한 11번가 빠른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은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가정의 달 고객들이 주로 찾는 카네이션 꽃다발, 카네이션 디퓨저, 용돈봉투 등 스테디셀러 제품들도 할인가에 준비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