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제43회 어린이 미술대회 접수 개시

제43회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 대표 이미지
제43회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 대표 이미지

롯데백화점은 올해로 43회를 맞이하는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는 지난 1979년 백화점 창립과 동시에 개최해 현재까지 약 15만명이 참여한 대표 행사다. 올해는 총 1만3000명의 어린이를 모집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집에서 그림 그리기'와 '현장에서 그림 그리기'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올해 신설된 '집에서 그림 그리기'는 참가 어린이가 집에서 그림을 그린 뒤 오는 5월 1일부터 25일까지 백화점 전점, 일부 아울렛·쇼핑몰 문화센터 또는 안내데스크에 방문 제출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참가비는 무료다. 총 1만명의 어린이를 선착순 모집한다.

'현장 그림 그리기'는 오는 5월 17일 롯데아울렛 5개점 (동부산점, 파주점, 이천점, 부여점, 김해점)과 쇼핑몰 2개점(타임빌라스 수원, 김포공항점) 야외 문화 공간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현장에서 직접 그림을 그려 제출하는 방식이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비타민, 건강 간식을 제공한다. '현장 그림 그리기' 참가자에게는 롯데백화점 키즈관 '킨더유니버스' 캐릭터가 그려진 피크닉 매트, 키링 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사전 접수 참가자들에게는 선착순 5000명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장혜빈 롯데백화점 시그니처이벤트 팀장은 “앞으로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