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델리 파격 할인 '델리셔스 페스타' 진행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델리 코너에서 '요리하다 월드뷔페' 상품을 홍보하는 송윤선 MD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델리 코너에서 '요리하다 월드뷔페' 상품을 홍보하는 송윤선 MD

롯데마트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전 점에서 '델리셔스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요리하다 월드뷔페' 40여 종에 대해 행사 카드 결제 시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리하다 월드뷔페는 '소용량·가성비'를 콘셉트로 40여 종의 델리 식품을 3990원 혹은 4990원에 균일가로 판매하는 롯데마트 델리 브랜드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월드뷔페 상품을 4팩 구매할 경우 한 팩당 평균 2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요리하다 월드뷔페는 대량 매입, 반제조 방식, 전문 셰프 협업을 통해 가격과 맛 두 가지를 동시에 잡고 있다.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상품 출시 전 롯데마트 소속 푸드 혁신 센터(FIC) 전문 셰프와 델리 개발팀 상품기획자(MD)들이 수차례 내부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주요 델리, 밀키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온가족 한통가득 탕수육(팩)'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일에는 해당 상품을 8990원에 선보인다. 더불어 '시장통닭 두마리(팩)'은 오는 15일부터 3일 간 9990원에 주말 특가로 내놓는다.

송윤선 롯데마트·슈퍼 델리개발팀 상품 기획자(MD)는 “앞으로도 월드뷔페 메뉴 개발 및 품질 향상을 진행해 더 많은 고객들이 월드뷔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