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기요의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오는 7일까지 상반기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요마트 상반기 결산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진행된 요기요 3주년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고객 감사전으로, 상반기 동안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특별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요기요는 상반기 동안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한 TOP10 인기 브랜드 상품을 중심으로 △나뚜루 파인트 전품목 50.0% △필리핀산 Dole 바나나 40.2% △CJ 햇반 작은공기 34.7% △농심 올리브짜파게티 20.0% 등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총 2만5000원 상당의 쿠폰팩도 제공한다. 포장 주문 시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배달 주문 시 △3만원 이상 4000원 △5만원 이상 7000원 △7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쿠폰은 포장과 배달 모두 사용 가능해 다양한 주문 방식에서 실질적인 절약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김정훈 요기요 QC 사업실장은 “이번 상반기 결산전은 상반기 동안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은 상품들에 대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기획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요마트만의 장보기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