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사회적기업 판로개척 장관상 수상…기념 프로모션 실시

〈사진=KT알파 쇼핑〉
〈사진=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사회적기업 판로개척 우수기관으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해 오는 31일까지 2주 동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다양한 사회적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매출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7월 유통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특히 총 26개의 사회적기업을 발굴해 사회공헌 방송 프로그램 '가치&같이'에서 매주 1회 이상 판매 방송을 진행하는 등 가치 있는 소비문화 확산에 기여한 점 또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기념 프로모션에서는 사회적기업·중소기업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내 2회 누적 구매 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사회적기업에서 제작한 친환경 보냉백을 100%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수상 축하 댓글을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적립금 1000원을 증정한다. 방송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할 경우 5% 청구할인과 10% 적립금, 최대 13만원 혜택도 제공한다.

이정호 KT알파 T커머스사업부문장은 “앞으로도 사회적 기업의 상생 발전을 토대로 사회적 가치를 지닌 우수한 상품들을 발굴해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