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성다이소는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다이소-데이 뷰티 신상'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 09시부터 오는 14일 18시까지 7일간 진행한다. 신상 뷰티템과 품절템을 한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첫 판매를 시작하는 트렌디한 뷰티템을 만날 수 있다. 신규 입점한 브랜드 '베리썸'에서는 가볍게 바르고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입술과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립 타투 팩'과 '브로우 타투 팩' 제품을 선보인다. 립 4종, 브로우 2종의 컬러에 립을 보다 촉촉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해주는 '글램 립 오일'까지 총 7종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싸이닉'도 남성 전용 라인인 '파워 옴므' 6종으로 다이소에 신규 입점한다.
헤어케어 신상 라인도 눈여겨 볼 만하다. 앞머리가 쉽게 떡져서 고민이었다면 쿤달의 '리치 퍼퓸 드라이 샴푸'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물 없이 앞머리, 정수리 부위 등을 언제 어디에서나 케어할 수 있으며, 유분은 없애고 볼륨은 살려준다. '모다모다'에서는 탈모케어에 특화된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을 판매한다.
'인기대란템 특별 입고' 코너도 주목할 만하다. 잦은 품절과 재입고 알림 신청이 많았던 인기 뷰티템의 재고를 확보해 득템의 기회를 제공한다.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는 캐모마일 유래 성분과 병풀 추출물 등이 자외선과 미세먼지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미용소품, 헤어케어용품 등 그동안 구하기 어려웠던 뷰티템 약 20종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트렌디한 신상 뷰티템과 품절템까지 한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이소데이에 대한 고객님들의 높아지는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