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부티크 호텔 체인 애드립, 한국 시장 본격 공략 나선다

사진= 애드립 방콕
사진= 애드립 방콕

태국의 부티크 호텔 체인 애드립 호텔(Ad Lib Hotels)이 최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싸왓디 타이 페스티벌’에 참가하며 한국 시장에 공식적으로 첫발을 내디뎠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참가를 통해 애드립 호텔은 독창적인 브랜드 감성과 태국 호텔의 정체성을 국내 소비자에게 소개했으며, 향후 한국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애드립 호텔은 현재 방콕과 콘깬 두 곳에서 운영 중이다. 애드립 방콕(Ad Lib Bangkok)은 수쿰윗 인근 조용한 거리에 위치해 도시 속 오아시스를 연상케 한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은 객실, 탁 트인 창문으로 도시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쇼핑·문화·나이트라이프 등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나다. 루프탑 바와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세계 요리와 함께 방콕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다.

애드립 콘깐(Ad Lib Khon Kaen)은 태국 북동부 중심도시 콘깐에 자리해 우아하고 친환경적인 감각이 특징이다. 전통 시장과 문화 명소와 가까우며, 자연 채광을 살린 아늑한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수영장과 라운지는 휴식 공간으로 인기가 높으며, 인근에 다양한 골프 리조트가 있어 골프 여행지로서의 매력도 갖추고 있다.

애드립 콘깐 호텔의 추타마스 수크프라스소팍 부총지배인은 “이번 싸왓디 타이 페스티벌을 통해 애드립 호텔을 한국 고객에게 처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방콕과 콘깐 호텔을 중심으로 한국 고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애드립 호텔의 한국 세일즈 및 마케팅은 글로벌 럭셔리 호텔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헤븐스 포트폴리오(Heaven’s Portfolio)가 전담해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