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랩스, 더보이즈 주연 모델 발탁…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프롬랩스, 더보이즈 주연 모델 발탁…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가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멤버 주연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프롬랩스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를 운영하는 더파운더즈가 전개하는 브랜드로, 스킨케어 수준의 기술력을 헤어케어에 접목해 주목받고 있다.

프롬랩스는 주연의 무대 위 강렬한 카리스마와 무대 밖 부드러운 이미지가 '진짜 부드러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공격적인 브랜드 활동을 예고했다.

대표 제품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는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 기술을 적용한 3세대 트리트먼트다. 한 번의 사용만으로 모발 속 단백질 결합력 322%, 겉 단백질 결합력 497%가 증가해 손상모를 근본적으로 개선한다.

프롬랩스는 기술력을 앞세워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1위 △화해 트리트먼트 부문 20주 연속 1·2위 △4.6초당 1개 판매 등의 성과를 거두며 시장 입지를 강화했다. 9월에는 청담 프리미엄 뷰티살롱 '살롱하츠(SALON HE:ARTS)'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채널도 확대했다.

프롬랩스 관계자는 “더보이즈 주연과 함께 부드럽고 탄력 있는 헤어의 아름다움을 전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프롬랩스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