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연말 캠페인 '매지컬 보야지' 진행

〈사진=신세계면세점〉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12월 30일까지 연말 캠페인 '매지컬 보야지(Magical Voyage)'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몰(국·영·중문)과 명동·인천공항점 전 점포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온·오프라인 전점에서는 '따뜻한 연말을 위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방한용품 기획전(패션 아이템) △고보습 스킨케어 △한 해의 온기를 전하는 선물(연말 선물 추천전)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 100일 기념 특별전 등 총 네 가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세 가지 주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국 정보 등록 고객에게 온라인몰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윈터 웰니스' 기획전에서는 기초 화장품·헤어 보습 제품, 뷰티 디바이스, 건강식품 등 겨울 시즌 보습·힐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홀리데이 익스클루시브' 기획전에서는 홀리데이 에디션, 명품, 니치 향수, 주류, 프리미엄 전자기기 등 시즌 한정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연말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일부터 명동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국내 발급 비자(Visa) 카드로 럭셔리 패션 브랜드 구매 시 면세포인트 최대 6만원을 증정한다. 명동점의 K-문화·식품 큐레이션 존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에서는 오는 30일까지 구매 금액대 별로 최대 2만원의 면세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카테고리별 구매 금액에 따른 면세 포인트 증정 혜택도 강화했다. 외국인 고객에게는 쇼핑 전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금과 쇼핑 후 받을 수 있는 면세 포인트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숫자 속에 숨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항 게이트 번호를 모티프로 한 일러스트 속 숨은 그림을 찾는 참여형 이벤트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면세포인트 3000원을 제공하고 게이트 번호별 매장을 가장 먼저 맞힌 고객에게는 5만원의 면세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이번 테마처럼 '마법 같은 홀리데이 여정'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담았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