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 참여형 커뮤니티 플랫폼 '더팬(The Fan)'이 플랫폼 활동 유저들을 위한 파격적인 리워드 상품 구성을 공개하며 K-POP 팬덤 문화 활성화에 나섰다.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 플랫폼 내에서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더팬은 이번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콘서트 티켓과 K-POP 인기 아티스트 사인 CD 11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콘서트 티켓은 팬들의 관심이 높은 인기 공연들로 구성됐으며, 사인 CD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으로 준비되어 K-POP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리워드 상품은 더팬 플랫폼 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나 참여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팬들의 응원 활동, 투표 참여, 캠페인 기여도 등 활동 지표에 따라 차등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더팬 관계자는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의미 있고 매력적인 리워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팬덤과 아티스트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팬은 팬덤 문화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Web3 기반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팬들은 더팬을 통해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응원하고, 투표에 참여하며, 굿즈를 제작하거나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올인원 커뮤니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더팬 서비스는 오는 11월 15일 공식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더팬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